블로그   태그   위치로그   이웃로그   방명록
          
 
 
 
 
     
 
  "나는 가수다 시즌2" 청중평가단 참석~  +   [나의관심사]   |  2012. 5. 7. 10:15

지난주 전화한통을 받았다.

MBC라면서, "나는가수다 시즌2" 청중평가단에 뽑혔다면서 올 수 있냐는 거였다.

엥.. 이게 웬 떡? 몇달전에 신청했었는데, 그게 됐나보다.

헌데 형식이 바뀌어서 생방송이고, 동반1인은 안되고 혼자만 된다는 거다..

한참의 고민끝에..

가족들 다 같이 올라가서 수원처제네에서 놀고.. 일산mbc로는 나만 갔다오기로 했다.

 

일산MBC드림센터 도착!! 아~ 멀다 멀어

 나이별로 따로 접수를 한다. 의외로 30대 줄이 짧았다.

어째 TV한번 타는가 했는데.. 아나운서가 정확하게 내 얼굴을 가려버리는 위치에 섰다.

저 머리카락 사이로 비치는 내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이 있으려나? ㅎㅎ

사실.. 기대가 너무 컷나보다.

생방송이라 그런지, 많이 어수선하고 가수들도 긴장해서 그런지 가슴벅차게 밀려오는 감동은 없었다.

그리고 반주소리가 너무나 커.. 가수의 목소리가 묻혀버리는 꼴이였다.

그나마 이수영의 노래가 제일 절절히 와 닿았다.

현장에서는 대부분의 평가단들이 이수영에게 표를 던졌는데, 방송으로는 그게 아니였나 보다.

확실히 실제와 방송은 다른가보다.

장담하건데.. 나가수 생방송으로는 얼마 못갈듯 싶다. 얼마 안가 예전 녹화방송으로 바뀔듯..

간만에.. 아니 일산mbc는 생전 처음으로 가 봤는데,

기대에 못미쳐 먼길 올라갔던 보람은.. 글쎄.. 


 
  
 
   

날개~'s Blog is powered by Daum &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