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어제 하려 했던 클럽맨 이야기를 해 보자.. 뭐 별다를건 없다. 클럽맨의 요모조모를 사진을 통해 보자는 거다. 클럽맨은 쿠퍼S클럽맨과 쿠퍼 클럽맨으로 나뉜다. S는 터보엔진에 출력이 훨 높다. 둘 다 배기량은 1600cc 자 그럼 우째 생긴 놈인가 한번 살펴보자.
이야.. 정말 이쁘지 않은가? 기존 미니보다 살짝 길어진 저 베이스
운전석 모습이다. 기존 미니와 별반 다를게 없다. 시트가 직물+가죽 으로 바뀌었다는 정도
이 앙증맞은 계기판
스티어링휠 위의 타코메타다. 보다시피 시계와 온도계 연비계산 주행거리 기어모드표시등 등이 있다.
오디오 조작 리모콘인거 같다. 그 위에는 기어 바꾸는 스위치까지..
속도계가 이렇게 중앙에 벽시계만한 크기로 있다. 뒷좌석 사람들도 지금이 시속 몇킬로미터인지 다 알겠다. 바로 밑에는 오디오 조작 스위치까지
cd플레이어와 공조기 그리고 그 밑에는 멋드러진 토글스위치까지.. 유리창문조작도 저 토글스위치로 한다. 좀 불편하긴 하겠지만 어쩌랴 멋있는걸. 그리고 보다시피 사제오디오로 바꾸기는 힘들겠다. 하긴 언발란스하게 다른 데크를 끼우는거 보다야 저대로가 훨씬 멋있다.
천정에도 붙어있는 토글스위치 두개의 파노라마식 선루프를 조작하는 버튼도 저기있지 않은가 싶다. 룸미러는 뭐 당연히 ecm룸미러같이 보이고..
커어~~ 저 멋진 천정을 보라.. 아쉽게도 둘중에 하나만 완전개방이 된다고 들었다. 나머지는 틸팅만 되는건가? 앞쪽 썬루프가 완전개방이지 싶다. 허나 햇빛가리개가 좀 부실해 한낮에는 머리가 뜨겁지 않을까 싶은 걱정도..